2016年3月9日星期三

LEE HI - 한숨 (BREATHE) M-V 中文歌词

 [中字MV] 李夏怡 LEE HI - 叹息 한숨 (BREATHE) M-V下载点: http://adf.ly/1b5lLA



LEE HI - 한숨 (BREATHE) M-V 中文歌词
试试用力的吸气
숨을 크게 쉬어봐요

直到你胸口两侧
당신의 가슴

直到它慢慢麻痹开始会感觉到痛
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

再试试用力的呼气
숨을 더 뱉어봐요

直到你开始感觉你的里面非常的空虚
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

呼吸困难也没有什么关系
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

谁也都不会责怪你
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

偶尔犯错也没关系
가끔은 실수해도 돼

因为每个人都犯过错
누구든 그랬으니까

“没有关系” 这句话 也只是安慰
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

是谁的叹息
누군가의 한숨

那深深的叹气
그 무거운 숨을

我要如何去猜测呢?
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

你的叹息
당신의 한숨

虽然不能明白那深层的意思
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

但没有关系
괜찮아요

我会给你拥抱
내가 안아줄게요

呼吸困难也没有什么关系
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

谁也都不会责怪你
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

偶尔犯错也没关系
가끔은 실수해도 돼

因为每个人都犯过错
누구든 그랬으니까

“没有关系” 这句话 也只是安慰
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

是谁的叹息
누군가의 한숨

那深深的叹气
그 무거운 숨을

我要如何去猜测呢?
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

你的叹息
당신의 한숨

虽然不能明白那深层的意思
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

但没有关系
괜찮아요

我会给你拥抱
내가 안아줄게요

在别人眼中泄气的叹息 不知道能不能看见
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

但我也知道
나는 알고 있죠

小小的叹息也是能度过艰难困苦的一天
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

现在不要想别的东西
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

试试深深的吸气
깊이 숨을 쉬어봐요

然后就这样吐气
그대로 내뱉어요

是谁的叹息
누군가의 한숨

那深深的叹气
그 무거운 숨을

我要如何去猜测呢?
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

你的叹息
당신의 한숨

虽然不能明白那深层的意思
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

但没有关系
괜찮아요

我会给你拥抱
내가 안아줄게요

真的是辛苦你了
정말 수고했어요

没有评论 :

发表评论