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年4月25日星期一

Lovelyz(러블리즈) _ Destiny (나의 지구) 中文歌词


http://watsub98.blogspot.com/2016/04/mv-lovelyz-destiny.html
点击图片以观看中字MV















[中字MV] Lovelyz(러블리즈) _ Destiny (나의 지구)下载点 : http://adf.ly/1b5lzZ


Lovelyz(러블리즈) _ Destiny (나의 지구) 中文歌词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我的视线不能离开你
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

你是我看到的一切
난 너만 보잖아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我不能离开你
떠날 수 없어 난

你是我的地球 你是我的中心
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

为什么你一直围绕着她
왜 자꾸 그녀만 맴도나요

当我想月亮一样跟着你
달처럼 그대를 도는 내가 있는데

我不能再靠近你一步
한 발짝 다가서지 못하는

你也知道这样的感受
이런 맘 그대도 똑같잖아요

你晚上做梦会想到她吗
오늘도 그녀 꿈을 꾸나요

就算我在你面前发光
그댈 비춰주는 내가 있는데

你也会无视我的的过完这一天
그렇게 그대의 하룬 또 끝나죠

对我来说 每天都度日如年
내겐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

我希望这梦在夜晚降临时会停
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

我希望你的心会被浪冲平静
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捉住我的Gravity
날 끄는 Gravity

我的视线不能离开你
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

你是我看到的一切
난 너만 보잖아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我不能离开你
떠날 수 없어 난

你是我的地球 你是我的中心
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

你的心一直靠着
기울어진 그대의 마음엔

随着不同的季节变冷变热
계절이 불러온 온도차가 심한데

但是我的心一直都向着你
늘 그댈 향한 나의 마음엔

我一点也感受不到风吹雨打
작은 바람 한 점 분 적 없어요

你今天过得怎样
눈부신 그대의 하루에는

没有我属于我的位置吗
내가 들어갈 자리는 없나요

我的心又彻底的失望了
그렇게 내 맘은 차고 또 기울죠

对我来说 每天都度日如年
내겐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

我希望这梦在夜晚降临时会停
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

我希望你的心会被浪冲平静
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捉住我的Gravity
날 끄는 Gravity

我的视线不能离开你
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

你是我看到的一切
난 너만 보잖아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我不能离开你
떠날 수 없어 난

你是我的地球 你是我的中心
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

有一次我能站在你和她之间
한 번 난 그녀를 막고 서서

想要给你会发光的戒指
빛의 반질 네게 주고 싶은데

就一次 就一次
단 한 번 단 한 번

我真的非常的希望能阻止你和她
그녀의 앞에 서서 너의 낮을 날고 싶은데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捉着我的Gravity
날 끄는 Gravity

我的视线不能离开你
고개를 돌릴 수가 없어

你是我看到的一切
난 너만 보잖아

你是我的Destiny
너는 내 Destiny

我不能离开你
떠날 수 없어 난

你是我的地球 你是我的中心
넌 나의 지구야 내 하루의 중심

没有评论 :

发表评论